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

닫기

고객님과의 원활한 상담을 진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 이에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고지하오니 읽어보신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: 성명, 연락처

  •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: 정확한 상담 및 유익한 정보의 제공, 상담을 위한 전화 연락

  •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: 신청 후 상담이 마감되는 기간까지 보유. 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02-6969-8951로 전화 주시면 삭제 가능

  • 수집자 : 전자신문 기업성장지원센터

전자신문 기업성장 지원센터

전자신문 모바일

구독 신청을 하시면 전자신문에서 발행되는 뉴스레터를 보내드립니다.

입력사항

  • @

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

  • 고객님께 원활한 뉴스레터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    이에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고지하오니 읽어보신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1.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:성명, 기업명, 이메일 주소
    • 2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:뉴스레터를 통한 유익한 정보의 제공
    • 3.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:뉴스레터 구독을 해지하기 전까지 보유
    • 4. 수집자 :전자신문

병·의원지원업무

병·의원 지원업무

성공병원 스토리

성공병원 스토리 상세
독일 성공병원 벤치마킹 해외연수 안내 2016-09-01

마감임박!! - 조기접수 9월 23일까지 (30만원 할인) 

 

► 세계 최대 의료전시회(MEDICA 2016)를 통해 급변하는 세계의료산업의 새로운 비즈니스를  직접 파악함으로써 우리나라 병의원이

   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내고자 합니다.

► 의료시장의 선진국인 독일 병원이 만들어 가는 핵심경쟁력을 벤치마킹하여 우리나라 병의원 발전에 적용할 수 있는 혁신방안을 찾고자

    합니다.

► ‘의료경쟁’과 ‘병의원 성공경영’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참가자의 모임을 결성하여 병의원 성공 솔루션과 선험 노하우를 공유하는

   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합니다.  

 

 

► 철저한 고객중심 : 잠재적 고객을 일깨워 핵심/충성으로 만드는 방안은 무엇인가?

► 공격적 마케팅 : 고객의 Needs가 아닌 Wants에 대응 할 수 있는 마케팅 방안은 무엇인가?

► 지속적 성과창출 : 불황을 대비하고 장기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성과관리전략은 무엇인가?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글로벌 병원의 “성공전략사례”를 보고 현재와 미래의 경쟁을 대비할 수 있는 성장전략을 세우게 됩니다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 

 

 

 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 안내장 다운로드                        신   청   하   기

 

 

  (독일 성공 병원 벤치마킹 흐름)

 

두 걸음을 뛰기 위한 잠깐의 여유 - Düsseldorf  

독일의 국제비즈니스, 금융도시, 패션, 무역 박람회로 유명, 인구 60만명(독일 인구순위 7위), 교육(음악, 철학)도시, 한국인 1,000명 거주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► 보고 - 호프공원, 하인리히 하이네 생가, 주립미술관, 괴테 박물관, 네안데르탈, 라인탑 등,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► 먹고 : 알트비어(AltBier),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►즐기고 : 쾨니히스알리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             안내장 다운로드                 신   청   하   기

목록